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우 지창욱이 KBS 1TV 새 일일연속극 '웃어라 동해야'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지창욱은 '웃어라 동해야'에서 드라마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동해 역할을 맡았다. '웃어라 동해야'는 사랑하는 여자 때문에 아름답지만 부족한 백치엄마와 함께 한국에 들어왔다가 애인에게 배신을 당하고, 생면부지인 친부를 찾는 과정에서 또 다른 사랑과 가족을 만들어가는 감동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평균시청률 42.5%로 2009년 방송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너는 내운명'의 흥행메이커김명욱PD와 문은아 작가의 작품으로 벌써부터 방송가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osted by 진시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대 박규리’로 불리는 최민지가 국내 정상급 작곡가 이상준에게 러브콜을 받아 진짜 가수로 데뷔할 전망이다.

최민지는 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 ‘악녀일기7’에서 유명 작곡가 이상준과의 만났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들리나요’를 비롯해 윤도현, 화요비, 테이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온 이상준은 최근 방송을 통해 최민지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직접 그와의 만남을 제안했다.


이날 최민지는 그룹 SG워너비와 서인국의 보컬트레이너 조홍경까지 함께 만났다. 최민지는 두 사람 앞에서 직접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러 숨겨뒀던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최민지의 노래를 들은 두 사람은 “깨끗한 목을 가지고 있다. 특히 미드톤의 음색이 좋다”고 호평했다. 또 “아직은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가능성이 있다”며 최민지의 발전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


사진 = 올리브


출처 서울신문NTN 뉴스팀 ntn@seoulntn.com
       http://news.nate.com/view/20100909n23863


Posted by 진시혼
그룹 카라의 멤버 박규리와 닮은 외모로 '서울대 박규리'라는 별칭을 얻은 최민지가 국내 정상급 작곡가 이상준에게 러브콜을 받았다.

지난 8일 방송된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 '악녀일기7'에서 최민지와 이상준의 만남이 공개됐다. 서울대 국악과에 재학 중인 최민지는 최근 악녀의 일기에서 빼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 모습을 본 작곡가 이상준이 그에게 만남을 제안한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준의 사무실을 방문한 최민지는 가수 서인국의 보컬트레이너 조홍경까지 함께 만났다. 두 음악가 앞에서 최민지는 피아노를 치며 직접 노래를 불러 숨겨뒀던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Posted by 진시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리핀 원정 도박 의혹을 받고 있는 신정환이 급하게 외교통상부 여권과 담당자를 찾았다는 사실이 드러나 더욱 의혹을 키우고 있다.

현재 필리핀에 체류하며 고정 출연중인 각종 프로그램을 펑크 낸 신정환에 대해 미디어는 도박의혹을 제기했다.


출처 http://news.nate.com/view/20100909n18226?mid=e0102

Posted by 진시혼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영화 '아저씨'가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했다.

 '아저씨' 측은 9일 '감성 액션 히어로' 원빈의 마초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방탄유리 컷', '주차장 컷', '셋이 안아보자 컷' 등 관객들 사이에서 명장면으로 꼽히는 컷들이다. 어느 각도, 어느 장소에서 찍어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 원빈 덕에 장면, 장면이 하나의 화보와 같아 공개할 컷을 결정하기 힘들었다는 후문.

 세상을 등진 채 외롭게 살아가던 아저씨가 범죄 조직에 납치된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아저씨'는 8일 현재 529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있다.

Posted by 진시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