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제동이 지난 11일 열린 '세상을 바꾸는 1000개의 직업'이라는 강연회에서 '내가 생각하는 삶과 직업'이란 주제로 학생들 앞에서 강연을 펼쳤다.

이날 김제동은 대학시절 '올F 성적표'를 받은 에피소드를 공개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김제동은 "올F란 학교 앞 술집에 올F 성적표를 들고 가면 석 달간 술을 공짜로 먹을 수 있었다"며 "그래서 관광 레크리에이션 교수님과 관광 영어교수님에게 가서 F를 달라고 했다"며 공짜술을 위해 벌어진 일을 털어놓았다.

이어 김제동은 "좋아하는 것을 위해 과감히 스펙을 버릴 필요가 있다"며 "남들이 생각하는 대단한 것들을 과감하게 제거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그래야 웃을 수 있다"며 학생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하지만 "술을 공짜로 석 달간 먹기 위해 학점 A를 포기하는 게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일"이라며 "여러분이 갖고 있는 스펙들을 과감히 버리고 앞으로 나가라고 하기에는 채무감과 죄의식을 느낀다. 그래서 미안하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표하며 학생들의 박수를 이끌어 냈다.


Posted by 진시혼
소녀시대, 일본에서 역대 해외 여가수 중 최고 기록

소녀시대가 일본에서 역대 해외 여성 가수 중 데뷔 싱글로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며 오리콘 주간 싱글차트 4위에 올랐다.
14일 오리콘차트는 "한국 9인조 여성그룹 소녀시대의 일본 데뷔 싱글 '지니(GENIE)'가 발매 첫주 4만 5천장의 매출을 올려 20일자 주간 싱글차트에서 4위를 기록했다"며 "이는 솔로를 포함해 역대 해외 여성 가수의 데뷔 싱글 사상 최고 기록"이라고 전했다.




Posted by 진시혼

부천 상동인데요 집에 있다가 퍼펑!! 하는 소리에 봤더니

버스 서있고 연기나고  사람들 버스서 뛰쳐나오더군요


27번버스인데요 원래 마을버스였는데 승객 많아지고 나서 도시연계형 버스로 바뀐버스입니다.

저도 아침에 애용하는 버스라서 처음엔 놀라서 쳐다보기만 했는데 화가나네요.

마을버스일때 처음엔 사람들 많이 안타다가 승객많아지니 일반버스로 전환해서 요금을 올린 버스라서

더 화가나네요  가스 버스 폭발사건 일어나서 여자분 발목 절단 뉴스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또 이런 상황일어나는지 원...


회사입장에서는 승객많아지니 요금올려서 이익극대화 하는것이 당연하지요 제가 화나는건

요금을 올렸으면 요금을 올린만큼 뭔가 승객들을 위해 해야할것 아닙니까 이익에 급급해서

어떻게 하면 최대한 빨리 일반버스 전환해서 요금 올릴까 이생각 뿐이니 버스 점검따위는 안중에도

없으셨겠지요...  


일반인 720 학생 520원 인 일반버스에비해 저렴한 요금땜에 사람들이 애용했고

기사분이 바뀌시는게 아니라 고정기사님이셔서 항상 친절히 승객들한테


탈때 안녕하세요  내릴때 좋은아침되세요 말씀해 주시는 친절함에 처음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사람들이 한달 두달 지나며 승객들도 타면서 네 안녕하세요 , 수고하십니다 하며 아침에 훈훈한


풍경 연출하며 만원버스로 되고나니까 바로 일반버스로 전환됐는데 이제 기사님도 탈때마다 바뀌고 해서

아침에 이런풍경 보기 힘들고 요금도 다른 버스랑 차이 없어서 일반버스 전환 전보다 승객이 준것이 눈에

보여서 조금은 안타깝습니다.



등록일시 2010.09.14 14:34
출처 다음 아고라

Posted by 진시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선화(21)가 인터넷에 떠도는 과거사진에 대해 재치있게 반응했다.

9월 10일 방송된 KBS 2TV '청춘불패'에서 일일 일꾼으로 나선 송은이가 "선화야, 인생이 즐겁냐"고 묻자 한선화는 "아직 20년까지밖에 안 살았는데 아직은 재미있는 것 같다"며 특유의 백치미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에 대해 송은이가 인터넷에 있는 과거사진에 대해 거론했고 당황한 한선화는 "사진이 이상하게 나온 거다. 솔직히 예쁘게 나온 사진도 많이 있다"고 솔직한 심정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Posted by 진시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마트 피자 - 지름 45㎝ ‘초대형 피자’ 초대박!

이마트 피자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다.

13일 이마트 측에 따르면 즉석에서 만든 저렴한 피자가 8월 한달간 총 7000만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마트 피자는 콤비네이션, 불고기, 디럭스(치즈) 등 3 종류이며 일반 피자 지름인 33cm보다 더 큰 45cm의 사이즈를 자랑한다.

브랜드제품의 일반 사이즈보다 크지만 가격은 1만1500원으로 반값 이상 저렴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현재 이마트 측은 즉석피자의 반응이 좋아 연말까지 피자코너를 40개 점포로 확대하고 상품 종류를 늘리는 방안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공급해줘 고맙지만 일반 영세 상인들이 타격을 받게 될 것이라는 부정적인 의견을 내놓고 있다.

네티즌들은 “저렴해서 좋기는 하지만 영세상인들은 죽어날 것. 정말 대기업들이 다 해먹는 것 같다”는 등의 의견과 "이마트 피자 파는 곳을 알고 싶다" 등의 의견을 보이고 있다.


Posted by 진시혼

분류 전체보기 (375)
♤ 진시혼 (0)
♤ 연예가시혼 (79)
♤ 인기검색어시혼 (24)
♤ IT/정보통신시혼 (47)
♤ 문화/월드시혼 (32)
♤ 돈되는 재테크정보 (12)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달력

«   2010/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Total : 166,996
  • Today : 0
  • Yesterday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