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20회'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7.11.22 태왕사신기 1~20회 스토리공개

태왕사신기 1~20회 스토리공개

1편 간략한 스토리

일단 시작하면 전쟁터에서 병사들이 막 전쟁하고 있고 엄청난 포쓰(를 연출하려고 노력하는) 욘왕 이 등장.

욘왕의 캐 칸지를 네새우며 상대편 적들을 캐 평신으로 만들어 버림.

막 두들기다 마지막 장면에 적들을 바라보는 욘왕의 모습을 찍으며 2화로 패스


2편 간략한 스토리

전쟁 계속됨. 상대편은 캐 평신 으로 박살나지만 적의 보스는 그래도 나름대로의 포쓰는 있음.

하지만 늘 그랬듯이 항상 욘왕에게 캐 발림.

적 후퇴함. 욘왕의 모습이 갑자기 흐려지면서 과거로 ㄱㄱ 어린 욘왕의 모습이 나오면서 2편 끝


3편 간략한 스토리

욘왕의 과거는 별로 순탄치 못함. 꼭 태클거는 대상이 있음. 어릴떄 자신의 심복들과 친구로 지냄.

우연히 어린 여자와 만남. 그러고는 잡일 하다보면 세월 계속 흐름.

궁궐은 존내 쪼그만한게 특징.


4편 ~7 편 간략한 스토리

없는일 뻘짓해가면서 시간 떄움. 역사적 밑바탕은 아예 없음. 있는것도 빼버림.

욘왕의 전투력은 가히 중국 무협에 나오는 애들의 뺨을 후림.

날아댕기는거 정도는 기본.


8편 간략한 스토리

여자주인공과 또 다시 만남. 조낸 로맨스를 즐김.

간달프를 스승으로 모심.


8~12편 간략한스토리

여자주인공과 욘왕은 사랑하는 사이지만 결코 둘은 이루어지지 몬함.

욘왕이 태자정도의 계급인데 결혼을 못하는건 이상하니까 대충 여자가 죽는걸로 설정.


12편 간략한 스토리

욘왕 왕이됨. 또 다른 좋은 여자 만나서 왕비로 삼음.

여기서 강조하는건 신하들에게 떠밀려 어쩔수 없이 결혼하는 것임.

13편 간략한 스토리

일단 허접들하고 전투를 시작함. 국가 vs 국가간의 전쟁이지만 동원 병력은 마을 vs 마을 간의 전쟁이 되어버림.


14편 간략한 스토리

제갈공명을 얻음. 존내 강력한 부하를 몇몇 얻음. 근데 걔내들은 반드시 욘왕하고 맞짱떠서 패함.
(이때 날아댕기는 무협 중요)


15편 간략한 스토리

중국에서 사신이 옴. 욘왕 존내 패버림.

중국황제 캐평신 같은넘이 나와서 대노하면서 고구려를 치려하자 신하들이 존내 고구려를 띄아주면서 말림.


16 간략한 스토리

그동안 욘왕은 백제와 신라와 전투.

백제와 동맹맺고 신라를 박살내는 왜놈들을 캐 발라줌 <- 왜놈들은 중국보다 더 캐평신으로 나오는게 중요.


17 간략한 스토리

백제를 공격함. 백제도 물론 캐평신, 근데 한두놈은 좀 쎔. 욘왕이 장수를 칭찬함.

그러나 결국 백제수도 함람. 백제왕은 캐평신같이 욘왕한테 굽신거림.

18 간략한 스토리

이제 후연하고 붙을 차레임. 일단 후연왕은 좀 간사하게 나오는게 중요.

욘왕 하고 붙을떄마다 캐박살남.

중간에 가끔씩 말갈이나 거란 나와서 존내 고구려이 굽신거림이 중요.

19 간략한 스토리

이쯤되서 장수왕 태어남. 욘왕은 무조건 아들은 장수왕 하나뿐임. 마누라도 한명뿐임.

후연 박살내버림. 후연왕은 마지막엔 장엄하게 죽을것임.

20 간략한 스토리

욘왕 죽음. 죽을때 존내 캐칸지가 흘러야함.

마지막에 왕건 해설자가 욘왕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끝.


- 그동안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연예가시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해철, “우울증 때문에 한때 병원 입원”  (0) 2007.11.22
문희준 여동생 문혜리,쇼핑몰 운영하며 모델로나서  (0) 2007.11.22
태왕사신기 1~20회 스토리공개  (0) 2007.11.22
[동영상]이다해, 파격의상 "가슴이 신경쓰여"  (0) 2007.11.20
성형부작용 한애리 호전돼 병실 이동  (0) 2007.11.20
고은아-방철용 남매, 다정한 사진 화제  (0) 2007.11.20
Posted by 진시혼
이전 1 다음


티스토리 툴바